[게임] 헐... PS4 프로 구매 성공했다!! 요즘관심사

정말 마음 비우고 시도해봤는데 결제 성공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
작년 11월 부터 묵혀온 게임들 이제 드디어 할 수 있겠구나ㅋㅋㅋ

고슴씨한테 선지름후보고 했더니 화이트데이 선물 하라며.. 만세!!!!ㅋㅋㅋ

[HAIR] 르네휘테르 샴푸 한달 정도 사용해 본 후기 └메이크업

요즘 부쩍 머리가 기름진 걸 느끼고 샴푸를 바꿔보았다.
선물받아서 사용해본 포티샤가 괜찮길래 르네휘테르로..

나뚜리아가 순하다고 해서 데일리용으로 구매했는데
머리감을 땐 순한 것 같은 기분이 드는데 왠지 오후 쯤 되면 기름이 빨리 도는 느낌?


요즘 머리를 덜말렸더니 살짝 비듬이 보이는 것 같아 나뚜리아와 겸용해서 주 2회 사용할 목적으로 구입해본 지성두피용 멜랄류카.
이거 쓴 날은 확실히 머리에 기름이 덜 돈다.
단점은 양이 넘 적다.. 머리숱이 많은 나는 일주일에 두 세번 사용하는데도 벌써 한 통 다 써간다.

빨리 비듬을 잡고자 두피세척용으로 젤도 사봤는데 귀찮아서 아직 안써봤다.


포티샤를 쓴 날은 확실히 머리가 개운하다.
근데 머리가 넘 빳빳해져서 포티샤 대신 나뚜리아로 구매했다가 지금 조금 후회 중.

다 사용하면 그냥 포티샤 대용량으로 구매하는 걸로.

야금야금 재태크 책을 읽는 중.. 소소한일상


저번 꿈왕국 과금 포스팅 후 다신 과금안하겠다 했지만..
미련이 남아 5만원 더 충전해서 기어이 20만원을 채우고야 말았다.
역시나 문단미야는 나랑 인연이 없었고ㅋㅋ

그 후에 곰곰히 생각해보니
허튼데 쓴 돈이 아깝기도 아깝고
내가 막 과소비하는 편은 아니지만 계획성 없이 돈을 쓰는 편이라
경제관념 없이 살았다는 것은 맞는 것 같아
개념이나 좀 잡아볼까해서 한 두권 들여다 보는 중.


제일 공감갔던 말이

"소득보다 지출을 적게 한다"

올해부터 나도 실천해 보련다..!!


1 2 3 4 5 6 7 8 9 10 다음